남자 크로스 백 포터 브리프 케이스 추천

남자 크로스백 추천 일본 브랜드 포터, 나일론 재질의 브리프 케이스가 멋들어진 자태를 뽐낸다. 일침일혼 한번의 바느질에 혼을 담는다는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남자 크로스백 추천 제품 포터 브리프케이스, 강추

남자 크로스 백 포터 브리프 케이스 추천

직장인 남성, 남자친구 가방선물을 구매하는데 고민이 된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된다. 남자 가방은 그 종류와 많은 옵션 때문에 혼란스럽고 특히 선물을 한다면 결정하기 더 어려울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장인 크로스백 추천 브랜드를 알아보고 가장 괜찮은 브랜드를 추천할 예정이다. 길게 갈 것 없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일본의 대표적인 가방브랜드 포터다.

남자 크로스 백

남자 크로스백 추천 브랜드

포터 – 가격대 30~60만원선

샘소나이트 – 가격대 10~30만원선

투미 – 가격대 50 ~ 200만원선

만다리나덕 가격대 50 ~100만원선

포터 남자 크로스 백과 대표제품

포터는 1935년 설립된 근본 브랜드로, 일침일혼 (한땀한땀에 혼을 다한다)는 모토로 가방을 제작한다. 고품질의 나일론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터의 대표제품은 바로 탱커 시리즈다. 이 시리즈는 1983년에 출시된 이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최근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포터 탱커 시리즈

PORTER의 대명사 인 “TANKER”시리즈는 미국 공군의 비행 재킷 “MA-1 ‘을 모티브로 개발 한 오리지널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일론 (표면) + 폴리 에스테르면 (중간층) + 나일론 (뒷면)의 3 층 구조의 직물을 사용하여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입니다. 안감은 본체와 대비되는 컬러 ‘오렌지’를 사용하여 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탱커 시리즈의 가방은 미군의 비행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운 장점이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개인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도 다른 명품들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고민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얼마 전 탱커 2way 브리프 케이스를 구매했다. 사이즈는 S, M, L로 나뉜다. M사이즈로 구매해서 매우,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구매가 고민된다면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실착했을 때 크기가 이미지로 나오기 때문에 비교해볼 수 있다.

탱커라인은 브리프 케이스 외에도 토트백, 더플백 등 다양한 가방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이 가방들은 공군 항공자켓에서 모티브를 따왔다고 한다. 아주 멋들어진 가방이기 때문에 크게 고민하지 말고 포터 제품으로 구매하면 남자 크로스 백 구매 고민은 끝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