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디올 역사와 디올 대표 가방

크리스찬 디올은 정교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재료,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으로 유명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패션 하우스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세계 최고의 명품 그룹사 LVMH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크리스찬 디올 역사 : 우아함과 혁신의 역사

선견지명이 있는 쿠튀리에 크리스찬 디올이 1946년에 설립한 이 브랜드는 “New Look” 컬렉션으로 패션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 컬렉션은 신칭 허리, 풀 스커트, 그리고 화려한 직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였습니다. 디올의 작품들은 제2차 세계 대전의 긴축 이후 신선한 공기의 숨결이었고, 그것들은 유명인사들, 왕족들, 그리고 모든 배경의 여성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이브 생 로랑, 마크 보한, 지안프랑코 페레, 존 갈리아노, 라프 시몬스,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와 같은 역사상 가장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이 이끌었기 때문에 1957년 그의 이른 죽음 이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그들은 각자 집의 유산과 장인정신을 존중하면서 그 집에 비전과 재능을 가져왔습니다. 디올의 컬렉션은 아름다움과 창의성에 대한 설립자의 열정을 반영하면서 항상 예술, 문화, 역사, 그리고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대표 가방

디올 스타일의 가장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액세서리, 특히 핸드백입니다. 디올의 핸드백은 기능적이고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어떤 의상이든 돋보이게 하는 예술 작품입니다. 최고급 소재와 기법으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독특한 디테일과 모티브가 특징입니다. 역사에 남을 가장 상징적인 디올 핸드백 다섯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가방추천 레이디디올

  • 레이디 디올: 이것은 아마도 1995년 프랑스 영부인으로부터 선물로 받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이름을 딴 가장 유명한 디올 가방일 것입니다. 그녀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그것을 우아함과 우아함의 상징으로 만들면서 여러 번 그것을 입었습니다. 레이디 디올은 직사각형 모양, 누빔 캐나쥬 패턴, 4개의 금속 발, 달랑거리는 “D.I.O.R.” 매력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양가죽, 특허 가죽, 벨벳 또는 악어와 같은 다양한 크기, 색상 및 재료로 제공됩니다.

크리스찬 디올 가방추천 새들백

  • 새들백: 말안장을 닮은 독특한 모양 덕분에 가장 인지도가 높은 디올백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999년 존 갈리아노에 의해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의 일부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가슴에 짧은 끈을 두르고 그것을 착용한 유명인사들과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즉각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Saddle Bag는 “D” 버클이 달린 플랩 클로저, 뒷면에 지퍼가 달린 포켓, 로고, 프린트, 자수 또는 프린지와 같은 다양한 장식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2018년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에 의해 현대적인 반전으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가방추천 30 Montagne 에비뉴

  • 30 Montagne: 이것은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30 애비뉴 몽테뉴에 있는 이 브랜드의 첫 파리 아틀리에에 대한 찬사로 디자인한 최신 디올 가방 중 하나입니다. 플랩 클로저와 마그네틱 “CD” 걸쇠가 있는 구조화된 가방입니다. 지퍼가 달린 포켓과 슬립 포켓이 있는 넓은 내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있어 어깨나 크로스바디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30 Montagne은 부드러운 솜털 또는 자수 캔버스와 같은 다양한 색상과 재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가방추천 북토드

  • 북 토트: 이것은 가장 다용도의 디올 가방 중 하나로 여행이나 일상적인 용도로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뚜껑이 열려 있고 손잡이가 두 개 있는 큰 토트백입니다. 그것은 바닥이 평평하고 스스로 설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디올 오블리크 패턴이나 Toodle de Jouy 프린트 등 다양한 모티브로 수놓아질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캔버스로 제작되었습니다. Book Tote는 소유자의 이름 또는 이니셜로 개인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가방추천 바비

  • 바비: 크리스찬 디올이 사랑하는 강아지 바비의 이름을 딴 가장 매력적인 디올 가방 중 하나입니다. 곡선 형태에 마그네틱 플랩 클로져가 적용된 호보 스타일의 가방입니다. 어깨나 크로스바디에 착용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있습니다. 또한 전면에는 장식적인 “CD” 버클이 있고 후면에는 엠보싱된 “30 몽테뉴” 서명이 있습니다. 바비는 검은색, 낙타 또는 파란색과 같은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나옵니다.

Leave a Comment